본문 바로가기
다이어트식단

간헐적단식 4일차: 토요일 하루종일 누워있지만 간헐적단식

by 현럽지니 2020. 6. 29.


고픈배를 움켜쥐고 일어난 토요일 아침
원래 일 나가는 날인데 갑자기 쉬게 됨
느즈막히 뭔가를 먹어야지 하다가



11시 좀 넘어서 바나나 한개로 식사 시작합니당




견과류 한줌 먹어주고!!!




알록달록 이뿌다 ♥

어제 만들어 놓았던 후무스로 어제와 같은 식단으로
먹어봅니다

샐러리 파프리카 당근 나쵸 후무스




아 오이도 있구나
샐러리랑 같은 색이라서 착각했네

샐러리는 음쓰가 너무 많이 나와서 골치지만
향긋함이 진짜 일품이다
또 식감도 아삭아삭해서 먹기 너무 좋다.




후무스!!

파슬리과 고추가루를 뿌려보았는데
바질과 파프리카 가루였으면 어땠을까하고
잠깐 생각해보았다

그리고 병아리콩이 좀 덜 삶아졌는지 약간
서걱한 식감이 있다
다음에는 푹 삶아야겠다 아주 부드러운 후무스 도전!



나쵸도 뺄 수 없다

밀가루겠지만 (옥수수인가)

조미료맛이 안나서 너무 좋다


열심히 킬링이브 시즌 3를 보다가
배는 안고프지만 어제 만들어둔
토마토마리네이드도 먹고싶고
매운 불닭면도 땡겼다

그래서 곤약면 200g 을 끓는물에 데쳐서
냄새를 날린다음 반반씩 만들었다.


지금시간 오후 2시40분



끝장이다 진짜...

달달하고 상큼하고 너무 맛있다

냉파스타 해먹기에 딱 좋은 아이!!!

또 만들어야지♥♥



겁도없이 불닭소스를 들이부었다...

너무매워서 죽을뻔해따... 우유한잔 다 마심



이것도 내가 만든 피클♥♥

같이먹으니 상큼하니 맛있는데


..
.......
.....

근데 밤 8시쯤 갑자기 술이 땡기는데
토요일이고...아쉬워서 냉장고에 있던
베일리스에 우유를 타서 2잔마심 ㅡㅡ
안주는 쏘야...





너만 아니었어도 ㅎㅎㅎㅎㅎ

담엔 잘 참아보도록 하자 ㅠ


댓글